-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주말/공휴일 포함 7일이내 접수하셔야 합니다.
- 받으신 상태의 상품상태와 포장이 훼손되었거나,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하며, 반송처리됩니다.
- 상품 반송은 로코드에서 직접 한진택배로 접수해드립니다. (직접 반송이나 타택배 이용시 고객님의 선불로 보내셔야합니다.)
- 여러상품 구매 후 불량건이 한가지 발생되어 다른 정상 제품까지 같이 반품하는 경우는 편도배송비 3,000원이 고객부담됩니다.
- 실밥정리등의 이유, 지퍼나 단추가 뻣뻣한 경우( 새상품의 부자재 특성상 부드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.) 단순변심으로 간주되어 고객부담 배송비를 지불하게 됩니다.
- 모바일/모니터 해상도에 따른 컬러불만 또한 고객부담 배송비를 지불하여야 합니다.
- 워싱 된 상품이 이미지와 다른사유 (워싱가공의 특성상 모든 제품이 똑같이 나올 수 없습니다. 예:타이다이/데님류) 고객부담 배송비를 지불하여야 합니다.

※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,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  (색상 교환, 사이즈 교환 등 포함)

- 제품을 수선한 경우나 세탁/시착으로 인한 화장품 향수 냄새가 남아있는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 (반송처리됩니다.)
- 고객 부주의로 인한 손상/착용 후 오염등의 이유는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- 착용 이후 원단에 일어나는 보풀, 올트임의 경우 교환/반품이 불가합니다.

로코드 고객센터 02-6328-8500 카카오톡 '로코드'

환불시 반품 상품 입고 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.
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.
(단,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,  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.